티스토리 뷰

궁금한정보

사람때리는꿈 의미는 무엇일까?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5. 2. 20:58

안녕하세요. 건강한 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오늘 하루도 다 지나가는데요. 오늘 일을 나가셨던 분들도 내일 휴일이 있으니, 그리고 금요일이 또 휴일이니 신나게 일하셨을것 같습니다. 다들 힘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사람때리는꿈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얼마전에 제 아는 지인분께서 사람을 때리는 꿈을 꾸었다고 했는데요. 원래 성격이 순진하고 차분하신 분이신데 이런 꿈을 꾸셨다고 해서 너무 놀랬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성격과 상관없이 사람을 때리는 것을 보았거나 실제 내가 그런 행동을 하는 꿈은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까요?



이런 꿈을 꾸면 정말로 찝찝하고 기분이 좋지 않은데요. 그러나 이런 꿈을 꾸었다고 해서 무조건 흉몽일까요? 꿈을 꾸고 나서 찝찝한 기분이 든다면, 흉몽일것 같지만 무조건적으로 흉몽은 아닌데요. 그렇다면 누군가를 때리는데 좋은 의미의 꿈은 어떤 상황의 꿈일까요? 



먼저 남편과 친구 그리고 애인을 때리는 꿈인경우에는 오히려 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사랑이 깊어질뿐만 아니라 우정도 깊어진다는 의미라고 하는데요. 또한, 누군가가 갓난아이를 때리는 것을 본 사람때리는꿈 같은 경우에도 나의 어떤 작품이나 사업에 새로운 변화가 생긴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외에 좋지 않은 꿈으로 의미가 해석되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지팡이를 이용해서 누군가를 때리는 꿈입니다. 이는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에서 무언가 장애물이 있다거나 주위로부터 어떤 압박에 가해지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또한, 아내와 여자 등을 때리는것은 내가 평소에 하던 행실을 잘 관찰하고, 행동을 신중히 해야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또한 누군가를 내가 몽둥이를 이용해서 때리게 된다면, 이것은 그 상대방을 억압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사람때리는꿈 여러가지 상황에 따른 의미를 알아보았습니다. 꿈의 의미는 재미삼아 보시고, 너무 크게 신경은 쓰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