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궁금한정보

내가 결혼하는꿈 의미 알아보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7. 27. 13:00

안녕하세요. 건강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무더운 여름 더위속에서도 열심히 일하시고 계시는

모든 분들을 응원합니다. 다들 힘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내가 결혼하는꿈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많은 분들이 꿈을 꾸시는데요. 저 또한 꿈을 하루도 안꾸는 

날이 없을 정도로 꿈을 자주 꾸는 편이랍니다.

이렇게 꿈을 꾸고 나면, 아침에 일어나서 특별히 

기억에 남는 것들이 있는데요. 그렇다면 그 의미를 알아볼까요?



오늘은 특별한 꿈 중에서도 내가 결혼하는꿈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것과 달리 이런 꿈은

당연히 기억에 남을수밖에 없는데요. 

특별한 행사이기 때문에 당연히 생생한 기억으로 남습니다.



이는 좋은 꿈으로 해석합니다. 내가 결혼을 한다는 것은

현실에서도 매우 기쁜 일중의 하나인만큼 꿈속에서

이런 장면이 연출된다면 모든 일들이 잘 해결이 되고,

원만하게 잘 살아간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외에도 결혼과 관련된 다른 꿈의 의미를 알아볼까요?

1. 자신의 결혼식에 배우자가 갑자기 바뀐꿈

이는 내가 갑작스럽게 계약을 해야 할 일이 생긴다는 것과

또한 그 계약시 나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성사된다는 것입니다.



2. 결혼식 배우자가 아주 훤칠하고 잘생긴 꿈

이는 내가 귀인을 상봉하게 된다거나 혹은 내가 평소에

원하던 일들을 성취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며,

재물이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한다고도 합니다.



3. 결혼식장 안에 화환이 많이 있는 것을 보는 꿈

이 또한 좋은 의미로 우리 집안에 좋은 일이 있다거나

혹은 진행하고 있는 일이 성공한다거나 표창 등을 받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경사가 있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내가 결혼하는꿈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대부분 많은 상황의 꿈이 결혼과 관련되어 있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러니 이런 꿈을 꾸었다면, 기분좋게 있으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