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똑똑한살림

패딩 냄새제거 및 냄새빼는법 tip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 25. 23:27

한여름만 빼고 우리의 사랑을 받는 겉옷이 있는데요. 바로 패딩입니다. 패딩은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리고, 간편하게 입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중의 하나인데요. 오늘은 이런 패딩의 관리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패딩 냄새제거 다시말해 패딩 냄새빼는법 정보인데요. 우리가 새로운 패딩을 사서도 냄새가 나기도 하지만, 고기집을 다녀오거나 했을때 패딩에 베인 냄새를 제거하는것이란 쉬운일이 아니고, 어려운데요. 한번 냄새가 베이게 되면, 빠지기까지 너무 오랜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쉬운일이 아닌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패딩 냄새제거를 할 수 있을까요? 제일 먼저는 섬유 탈취제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이 제일 일반적인 방법일텐데요. 그러나 너무 많이 뿌리게 되면 오히려 냄새가 조금은 더 안좋아질수도 있으며, 냄새를 다 맡아야 하는 입장으로서는 썩내키지 않는 방법입니다.



그렇다면 이외에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간단하게 하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드라이기와 신문지만 있으면 끝인데요. 신문지 한장을 준비하셔서 넓게 덮으신 후에 드라이기 바람을 쐬여주시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옷에 배어있는 냄새가 신문지에 의해서 흡수가 된다고 하는데요. 정말 간편한 방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어떤 옷이든 그렇지만 세탁을 너무 자주 하게 되면, 옷감이 빨리 상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좋지 않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패딩 냄새빼는법 같은 꿀팁등을 잘 기억해두셨다가 적절할 때에 잘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비슷한 방법으로 드라이기를 사용하는 다른 방법은 비닐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세탁소에서 세탁을 맡기면 수거를 해오실때 비닐에 씌워져 오게 되는데요. 이를 버리지 마시고 보관을 해놓으셨다가 이렇게 냄새가 날때 패딩 냄새제거 하는데에 써보시길 바랍니다. 옷걸이에 걸어놓은후에 비닐의 위를 크게 뚫어놓고 드라이기를 안에 집어넣어서 옷 아래쪽에 1분정도 쐬어주면 쉽게 냄새가 제거된다고 합니다.



정말로 간단한 방법들이 많은데요. 저는 이 중에서도 신문지를 활용한 방법이 제일 꿀팁인것 같습니다. 살림을 하시는 분들은 위의 방법을 잘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패딩 냄새빼는법 정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