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행복한 연휴날 아침 보내고 계신가요? 쉬는날은 왜이리 빨리 가는지 알 수 없는데요. 오늘은 날이 흐리기는 하지만, 평일날 하루 있는 꿀맛같은 연휴날. 의미있는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b형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행동 무엇일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내가 좋아하는 여자가 있는데 그 여자가 나에게 어떤 행동을 보였을때 그 사람이 나를 좋아한다고 판단할 수 있는 것일까요? 여자의 마음은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는데요. 오늘은 이렇게 고민이 많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여성분들은 하루에도 수십번씩 마음이 바뀌기도 하는데요. 여자의 마음은 갈대라는 말이 있듯이 어떤 작은 사건에도 마음이 바뀌는 날이 있습니다. 또한 특히나 b형 여자 같은 경우에는 혈액형 성격 자체가 변화를 좋아하는 성격이 강하기 때문에 더욱 그렇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b형 여자는 솔직한 성격의 소유자가 많기 때문에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행동을 하든 그것은 b형 여자가 자신에게 호감이 있는지 없는지 판단하실 수 있을것인데요. 예를들어 나의 어떤 변화에도 관심을 보인다던지, 리액션을 잘 해준다던지, 잘 웃는다던지의 행동을 하는 것들은 b형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행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상황에서 내 감정에 솔직한 것인데요. 그러나 b형 여자가 솔직하다고 해서 내가 좋아한다고 먼저 고백을 하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모든 여자가 그렇듯 누군가에게 좋아한다고 말하는데에는 큰 용기가 필요한 법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b형의 여자가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다고 쿨하게 고백하는 것은 드물답니다. 



또 b형 여자의 행동들을 보면 심하게 정색을 한다거나 반응을 별다르게 보여주지 않는다거나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감정에 솔직한 b형 여자이기 때문에 이 또한 감정을 잘 나타내준것인데요.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남성이나 사람들이 앞에서 이야기를 할때에는 리액션이나 반응을 보여주지 않는답니다. 



그러나 이 모든것들이 다 100%라고 일반화를 시킬 수는 없습니다. 기본적인 혈액형 성격은 비슷할 수 있지만, 개개인의 성격이 조금씩 다를 수 있기 때문인데요. 그러니 내가 좋아하는 여자가 있다면 진심을 다해 대해주고, 잘 마음을 확인하셔서 행복한 사랑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b형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행동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