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궁금한정보

뱀 나오는 꿈 어떤 뜻일까요?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3. 14. 09:59

행복한 하루를 시작하시고 계신가요? 오늘도 힘차게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는 어제 기분 좋은 꿈을 꾸었는데요. 이렇게 어제의 꿈이 좋으면 오늘은 하루종일 기분이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평소에 꿈을 꾸시나요? 아마 꾸시는 분들도 계시고 그렇지 않은 분들도 계실텐데요. 오늘은 뱀 나오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얼마전에 제 지인분께서는 꿈에 뱀이 나왔다면서 너무 징그럽고 무서워서 혼났다라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이렇듯 우리가 생각하는 뱀이 꿈에 나온다면 정말로 무서울것 같은데요.



이렇게 우리가 싫어하고 무서워 한다고 해서 뱀이 나오는 꿈은 무조건 흉몽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뱀 나오는 꿈에는 어떤 의미들이 담겨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의미중에서 제일 먼저 해석을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길몽에 대한 해석입니다. 



예를 들어 뱀을 안는 꿈을 꾸었다거나 뱀이 우글우글 거리는 것을 보았다거나 물가에서 뱀이 나타났다거나 뱀이 우리 집으로 들어왔다거나 하는 등은 길몽일 수 있는데요. 여기에서 물가에서 뱀을 본 것은 태몽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임신을 계획하고 있다거나 주변에 임신을 계획중인 분들이 계시다면 뱀 나오는 꿈을 태몽으로 해석할 수 있겠죠?




그다음은 뱀이 우글우글 거리는 것을 본 꿈입니다. 이는 사업이 확장이 될뿐만 아니라 내 안에 재물이 많이 들어오게 된다는 꿈입니다. 또한 뱀을 안는 꿈은 내가 용서를 해주었다는 뜻으로 이해할 수 있고, 뱀이 집으로 들어온다는 것은 우리 가족이 더 많아진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흉몽을 알아볼까요? 흉몽이 될 수 있는 꿈은 뱀한테 물리는 꿈을 꿨다거나 혹은 뱀이 나타났는데 내가 죽인 꿈 그리고 뱀이 나에게 갑자기 온 꿈 등을 이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내가 뱀에게 물렸다는 것은 주위 사람들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다는 의미로 그리고 내가 뱀을 죽인 것 또한 재물을 잃는다거나 내 주변에 걱정할만한 거리가 생긴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뱀 나오는 꿈의 의미를 길몽과 흉몽으로 해석할 수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뱀은 무조건 나쁜 꿈이라고 생각을 하는데, 꼭 그렇지만도 않다는 것을 위의 글을 통해 아셨을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차고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