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궁금한정보

연인과 헤어지는 꿈 어떤 의미일까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3. 21. 22:50

안녕하세요.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그전날 어떤 꿈을 꾸었냐에 따라서 기분이 조금은 좌우되기도 하는데요. 얼마전에 제 친구가 연인과 헤어지는 꿈을 꾸었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었는데, 오늘은 그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여러 가지 꿈이 있는데 그런 꿈중에서도 찝찝한 꿈들이 몇 개 있는데요. 바로 지금 잘 사귀고 있는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있는데 꿈속에서 생이별을 하게 되는 꿈도 이렇게 찝찝한 꿈 중의 하나입니다. 이런 꿈은 왜 꾸게 되는 것이고, 무슨 의미를 담고 있는것인지 궁금할텐데요. 이는 나의 심리를 파악하는 것으로 의미를 해석할 수 있습니다.



바로 지금 내가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으로 해석해볼 수 있는데요. 내가 자존감이 많이 떨어져있거나 혹은 내가 이사람과 연애를 하면서 마음이 불안하다거나 할때에 이런 마음이 꿈으로 나타나는 것일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꿈을 꾸신 분들이라면 다시 한번 나와 연인과의 관계를 돌아보시고, 나의 마음도 돌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는 다르게 남자친구와 헤어지는 꿈 그리고 여자친구와 헤어지는 꿈으로 나누어서 해석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남자친구 연인과 헤어지는 꿈은 소중한 사람과 헤어지지 않으면 안된다는 경고의 뜻으로 해석한다고도 합니다. 또한 여자친구와 헤어지는 꿈은 내가 그 연인을 너무도 사랑하고 있다는 뜻으로 본다고도 하는데요.




하나의 꿈도 이렇듯 여러 가지의 의미로 해석하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연인과 헤어지는 꿈 외에 연인과 관련된 다른 꿈들에 대한 의미도 알아볼까요? 먼저 남자친구와 싸우게 되는 꿈입니다. 이는 연인과의 사랑이 더욱 더 깊어진다는 길몽의 하나로 해석된다고 하며, 남자친구에게 사랑고백을 받는 꿈 또한 서로에게 더욱 더 애정이 깊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연인과 관련된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위에서 포스팅했듯이 하나의 꿈도 여러 가지 의미로 해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꿈의 의미에 너무 연연해하지 마시고, 지금 내 마음에 충실하고 서로를 배려하는 이쁜 사랑을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